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

펜션

  • home
  • 머무르다
  • 펜션
  • 해여림빌리지의 푸른 자연 그대로를
   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펜션입니다.
  • 해여림빌리지 펜션에서 ‘아주 특별한 숲 속에서의 하룻밤’을 경험해 보세요.

H-Calm펜션

양평군 강하면 전수리에 위치한 에이치캄은 온화하게 흐르는 남한강과 용문산의 절경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는 200평 규모의 별장형 독채 펜션입니다. 낮에는 에이치캄의 자랑인 드넓은 잔디 정원과 수영장을 즐기실 수 있고, 밤에는 환상적으로 빛나는 양평의 밤하늘을 보며 낭만적인 하루를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. 에이치캄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왔던 럭셔리함과 나만의 프라이빗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,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.
(*에이치캄은 해여림빌리지에서 양평 방면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)
1층
온돌방1, 화장실2, 거실, 주방, 벽난로(별도 이용료 부가).
2층
온돌방2, 테라스, 화장실.
야외정원
황토방(사전예약제, 별도이용료 부가), 야외수영장(사전예약제, 별도이용료 부가).

H-Hill펜션

산중턱에 위치해 해여림빌리지의 풍광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기분좋은 전망과 함께 하루를 머무를 수 있는 별장형 독채 펜션입니다. 복층형 구조로 위층은 침대형 침실, 별을 볼 수 있는 방, 아래층은 침대형 침실, 안방, 넓은 거실이 있습니다. 겨울철에는 거실 한켠에 있는 벽난로로 포근한 밤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.
1층
온돌방1, 침대방1 화장실2, 거실, 주방.
2층
온돌방1개, 다다미방 1개(별방), 침대방1, 화장실1개.
테라스, 세미나실(별도이용료 부가), 포장마차(별도이용료 부가)

H-pond펜션

해여림빌리지의 자랑인 천연지 연못을 바라보는 풀빌라형 펜션입니다. Pond A, Pond B 각 객실마다의 특별함이 있습니다.
안내를 참고하시고, 나에게 맞는 휴식를 위한 객실을 선택해 주세요.
Pond A
오픈형 침실과 이어진 거실에서 연못을 내려다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주방에서 수영장이 내다 보여 아이들이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안전하게 확인 할 수 있고, 독립 된 침실과 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4인 가족이 즐기기에 편안한 객실입니다.
독립형 침실1, 오픈형 침실1, 거실1, 주방1, 화장실2, 테라스, 수영장
Pond B
천연지를 마주보고 탁 트인 거실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A동보다 넓직한 구조로 두 개의 독립 된 침실이 준비되어 있고, 연못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독립형 침실2, 거실1, 주방1, 화장실2, 테라스, 수영장